close

close

통합유지보수 서비스

샘솔정보는 정부 중앙부처, 공공기관, 지자체, 일반 기업 등 다수 고객사를 대상으로 상황실 하드웨어, 네트워크, 소프트웨어, 운영인력 등의 일부 또는 전부를 위탁 받아
IT운영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구축과 유지보수 노하우와 최고의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정보시스템 및 기반 인프라의 유지관리, 위탁운영에 이르기까지
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꼭 맞는 최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 차별화된 서비스로 늘 고객의 입장에서 함께 하겠습니다.

  • 종합화상 운영유지보수 서비스
  • 24시간 365일 무중단서비스 지원
  • 전문적인 상주 엔지니어 투입
  • 비핵심업무 감소로 인한 비용 절감 효과
  • CCTV, 네트워크, 모니터, 저장장치, DMB, 통화장치, 역무관리 시스템 등
  • 서울교통공사 화상감시시스템, 신림선 역무관리시스템 등
  • 관제센터 인프라 유지보수 서비스
  • 전문적인 상주 엔지니어 투입
  • 구축과 동시에 유지보수 지원
  • 대형상황판, Wall Controller, 통합제어시스템, 네트워크, 인테리어, 환경설비 등
  • 현대기아차 글로벌상황실, 한국철도공사 철도교통관제센터 등

서비스 특징

  • 관제센터 구축 컨설팅
  • 구축 및 운영의 효율화를 위한 컨설팅으로
  • 고객의 환경에 적합한 통합 서비스 컨설팅
  • 운영 관리
  • 시스템의 가용성 증대를 위한 사전,
  • 사후 서비스 수행
  • 변경 관리
  • - 변경 작업 시 업무 영향도 분석
  • - 변경 작업 계획 및 검토
  • - 변경 작업 수행
  • - 변경작업 수행 후 Monitoriong
  • - IT 서비스 효율화를 인한 컨설팅 사업
  • 자산/재고 관리
  • - H/W 및 S/W Inverntory 관리
  • - 변경 내용 주기 Update
  • 유지보수 수행 관리
  • - 장애처리
  • - 정기/예방점검
  • 서비스 이력 관리 및 통합보고
  • - 제품별 서비스 이력 관리
  • - 반복 장애에 대한 취약점 분석
  • - 정기점검 보고
  • - 주/월간 통합 보고

특징 또는 장점

  • 다양한 전문경험을
    가진 고급인력 상시 지원
  • 24시간 365일
    무중단 서비스 지원
  • 시스템 환경 및 시스템 자원의
    적절한 관리와 검토를 통해
    최적의 운영환경을 지원
  •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
    효율적 전산관리 서비스
  • 자체 콜센터 운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