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Favorite
  • Sitemap
  • Admin
제동 중 열차에서 발생하는 전력을 다른 열차에서 완전히 사용할 수 없는 경우, 역사보조전원장치(S-EIV)는 역건물의 전기장비에 잉여전력을 공급하여 에너지를 크게 절감을 할 수 있는 전원보조 장치입니다.
- 변전소가 아닌 역에 직접 설치하며, 작은 크기의 판넬 사용으로 공간을 작게 차지
- 출력전압이 고전압이 아닌 저전압으로 역의 기기 및 장비들과 쉽게 호환
- 자연냉각 시스템으로 실내/외 배치가 가능
역사보조전원장치(S-EIV) 동작 원리
지상에너지 절감 시스템 비교
시스템 구분회생 InverterEnergy Storage SystemsStation Energy Saving Inverter(S-EIV)
방식모든 잉여 재생 에너지를 22kV AC 또는
6.6kV AC 시스템으로 변환하는 방식
잉여 재생 에너지의 전부 또는, 일부를
배터리에 저장하고 필요시, 저장된 에너지를
되돌리는 방식
역 내의 잉여 재생 에너지의 일부를 저전압
AC 시스템으로 변환하는 방식
용량 및 등급500~1000kW
100% continuous, 300% for 1 min.
100% continuous, 500% for 1 min, etc.
300~1000kW (Power conditioner)
* Capacity for unit basis
200kW - 30 seconds
Repeat in every 3 minutes
설치장소변전소변전소/ 역/ Track side
설치장소규모LargeMediumSmall
설치 포인트큰 재생 에너지를 수용 할 수 있는
견고한 고전압 회로에 연결되는 출력
케이블을 피더 회로에 연결할 수 있는 곳은
어디에서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.
all-in-one cubicle-type 의 Compact body 구조물